본문 바로가기

내려놓기/그림자뒤또누구

SKY 스카이 베가 넘버 5


옴니아 이후로 갈아탔지
스카이 폰으로
,,,
베가
음 그립감은 좋네,,,
그냥 저냥 쓸만하네,,
,,
개인 핸폰 한대 추가
베가 넘버 5
오~~화면이 커 좋네
,,
도 잠깐
,,
GPS 수신 불량으로
신품 교환
,,
터치 및 진동및 이어폰짹
두루 두루
문제있어 가니
프로 그램 수정
말고 해줄게 없다더라
일명 "공장초기화"
,,
공장 초기화 후에도 아직 터치랑 이어폰 짹문제는
이어폰 짹은 스카이 번들 이어폰 안써 발생하는건
감수 해야 한다고 하니
그렇다 치고
이노무 터치는
보통 문제가 아니다

끙 그래도 공장 초기화 말곤 방법이 없다고 하니 걍 써야지
힘없는 소비자 인걸,,
초기화 하고
어플 새로 깔고
루팅도 안하니
여간 귀찮아야지
그걸 왜 소비자가 감수 해야 하는거지?
유료 시스탬 백업 어플을 제공하라~!ㅋㅋ
아님 기본 프로그램으로 제공 하던지
문제가 좀 많아야지 원,,
,,
참고 쓰길 2주
,,
뚜둥
이번엔 맵피가 안된다
GPS가 안잡힌다.
기기 변경후에도
수신 율이 좋지는 않았는데
참고 썼거늘
아예 먹통이다.

ㅋㅋ
,,
부랴부랴 웹검색
,,,
제대 낚였다
GPS결함이 있었던게다.
,,,
터치건 GPS건
안전과 직결된
기능이라서
걍 2년 버팅길라 했는데
센타를 가야 하나 보다
시간내서
센타 가는거
노는 사람도 아니고
노는 사람이더라도
사용자 부주의로 인한 문제 발생으로 가는거
아니고서야
문제가 많지
,,,
여튼
오늘 아침에
결정적 한방
베가는 진저업그레이드 안해 준단다
ㅋㅋ
역시 삼성 밖에 없는 것인가..
아님 LG?
ㅋㅋ
여튼
센타 또 가야 하네 어휴 썅~!
,,,
11월25일 증상 추가
KTF가 통화 품질이 썩 좋지는 않다고 익히 들었지만
부쩍 통화중 전화가 끊어진다.
나 "KTF완전 구려"
아이폰 쓰는 친구 왈 "니 핸드폰이 이상한거 같아"
베가(통신사 SK) 통화 시에는 이런일이 없었는데
과연 머가 문제 일까
ㅋㅋ
죈장알 아직 한참 써야 하는데
어지간함 징징 안대는데 이건모 기본적인 통화 기능 까지 문제를 일으키니
대책이 없네,,
핸폰 꺼내기 창피 스러 ㅋㅋ

12월08일 증상 추가
벌써 한참전에 글을 올리고 싶었지만
나름
바쁜 관계로
말 길개 하기도 이제 싫고
블루투스 연결이
퍽하면 끊어 진다.
핸폰이 문제가 아니라
블루투스 기기가 문제라고
할수도 있겠지만
위에서도 언급 했듯이 베가(SK텔레콤) 사용자 인게다

꺼졌다 리셋해도 불루투스 모드로 전환이 바로 안된다.
동영상 촬영도 이젠 짱나.
ㅋㅋ
아썅~!
지대 낙였네,,
위약금 물고 해지 하기 일보 직전,,ㅋㅋ
썅커~!ㅋㅋ

12월13일 증상 추가
걍 참고 쓰자 하고있지만
맘으로 다짐 하는 의미로다가
스카이는 다시는 거들떠도 보지 말자~!
추가
스마트 에코 기능을 적용하면
화면전체가 하얗게 되면서 해상도가 떨어진다.
(글자 선명도가 현저히 낮아 지고, 낮아진 기준으로 주위 밝기 기준으로 어두워 졌다 밝아 졌다)
센타가서 물어 봐야
원래 그렇다고 할게 뻔하지만
ㅋㅋ
센서 문제 제기 하는 분들이 많은걸 보면
,,
에혀~! 

'내려놓기 > 그림자뒤또누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격변  (0) 2020.07.04
1110231335 원점회기  (0) 2011.10.24